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활용

카테고리 없음

by 라헬민주적 2020. 6. 2. 16:32

본문


블로그 활용



블로그는 당신이 공유하고 싶은 모든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모든 사람은 세상과 나누고 싶은 것을 가지고 있다; 중요한 것은 그러한 생각과 의견을 성공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블로그를 갖고 싶은 진지한 욕구를 가지고 있다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존재감을 유지하고 독자들이 질문이 있을 때 그곳에 있도록 노력하라.


블로그에서 보내는 시간을 친구들과의 약속처럼 대하라.


독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할 수 있게 되면 독자들도 독자 분의 존재를 기대할 겁니다.


당신이 블로그를 포기하고 싶을 때, 당신은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실망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절대로 블로그에 인생을 걸지 마라.


삶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기기 위해 컴퓨터로부터 시간을 빼앗기지 못하면 강박적인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고, 종종 블로그가 소진될 수 있다.


예정된 산책을 하거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컴퓨터 앞에서 몸을 웅크리고 잠시 책을 읽으세요.


블로그를 벗어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소진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휴식 시간으로부터 멋진 콘텐츠를 쓸 준비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길지 않고, 어설프고, 어설프고, 요점을 찌르지 않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을 만들지 마라.


특정 과목의 경우 깊이와 디테일이 중요하지만, 너무 장황하거나 말이 많은 게시물은 독자들의 흥미를 끌 수 있다.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은 복잡한 세부사항보다는 명확하고 간결한 정보를 찾는다.


그들은 추가 고정 장치가 아니라 핵심 내용을 원한다.




독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분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블로그에 네비게이션 단추를 포함시키십시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을 비롯한 많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들은 당신의 성공과 저자의 인지도에 매우 유리하다.


이와 같은 링크와 포털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메일링 리스트를 첨부하는 것이 가능한 한 빨리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일찍 시작할수록 목록을 늘릴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진다.


이 리스트는 나중에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처음부터 메일링 리스트를 시작하지 않으면 실수했다는 것을 깨닫게 될지도 모른다.




블로그 팔로우(following)를 만드는 동안 인내심을 가져라.


블로그 트래픽이 느리게 쌓인다.


모든 사람이 즉시 당신의 블로그를 알아채지는 못할 것이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의 콘텐츠가 제한된다면, 처음에는 독자들이 소비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다.


블로그가 길어질수록, 글을 많이 쓸수록 더 많은 독자를 얻게 될 것이다.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당신의 블로그는 좋은 품질과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사실적이고, 유익하며, 읽기에 재미있다면 독자 여러분은 기꺼이 돌아올 것이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경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쓰기로 선택한 주제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지루한 쓰기를 피하라.


여러분이 무언가를 써야 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무언가를 쓰기 보다는 실제로 여러분이 흥미를 느끼는 주제를 항상 선택하라.


당신에게 흥미롭고 재미있는 주제를 찾도록 노력해라.


창의력을 사용하면서 재미를 느낀다면 블로그를 통해 빛을 발할 것이다.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 때문에 독자들은 당신의 블로그를 읽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논의한 바와 같이, 블로그는 그들의 의견을 주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의 욕구를 말해주기 때문에 대단하다.


누구나 하고 싶은 말이 있다.


그 메시지가 정확히 어떻게 전달되는지 결정하기 위해 많은 결정들이 내려져야 한다.


기사에서 주어진 조언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고 여러분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블로그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