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른 온라인에서 개인 개발 조언을 찾을 수 없음

카테고리 없음

by 라헬민주적 2020. 6. 2. 16:33

본문


다른 온라인에서 개인 개발 조언을 찾을 수 없음



개인 개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유용한 팁을 따르십시오.




언제 어디서든 당신의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를 대비하라.


어디든 일기나 일기를 가지고 다니십시오.


단지 그들의 아이디어나 생각이 무엇인지를 적어 두었다가 시간이 있을 때, 그리고 창의력을 느낄 때 그것을 더 발전시켜라.




당신의 개인적인 원칙이 당신의 개인적 발전을 이끌도록 하라.


모든 사람은 소중히 여기는 가치관과 신념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방어할 좋은 기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자존심은 당신의 핵심 원칙을 고수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더 좋은 것은, 이 연습은 일관성을 장려하는데, 이것은 유지하기에 훌륭한 성격 특성이다.




여러분 자신의 개인적 발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라.


이런 맥락에서, 여러분의 영향력은 여러분의 리더십 기술이 적용되는 곳이라고 생각해라.


리더쉽의 배경을 생각해보십시오.


어떤 사건들이 당신의 삶과 성격을 형성했는가? 이러한 사건들 때문에 네가 어떻게 성장했는지 생각해 봐.


어떻게 하면 자신을 팀의 중요한 일원으로 만들 수 있을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통해 자신을 살펴봄으로써, 여러분은 팀 내에서 자신의 역할과 능력을 깨닫도록 스스로 도울 수 있다.




겸손은 인격발달의 핵심요소다.


우주의 크기에 비해 자신의 존재의 보잘것없음을 인정할 때, 그대는 지식의 단점을 깨닫기 시작할 것이다.


그런 다음 긍정적인 성장과 발전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다.




항상 다른 사람을 칭찬할 기회를 찾아라.


하지만 그 과정을 되돌릴 수는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긍정적인 것은 당신을 좋은 마음가짐으로 만들고 당신이 자신을 올바르게 대하도록 격려한다.




비상사태에 대비한 특별 할인 혜택 시작.


이것은 여러분이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때마다 항상 신용카드에 의지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일주일에 2달러만 투자하면 그 액수가 순식간에 대형 비상금으로 커진다.


이 펀드는 당신이 장단기적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우리의 빚은 줄어들 것이고, 성장하지 않을 것이다.




매일 아침 일어나면 어제보다 오늘을 더 좋게 만들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꾸준하고 끊임없는 발전이 너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매일, 여러분이 이전에 했던 것보다 더 잘 수행하도록 하라.




남을 제대로 돌보기 전에 스스로 돌봄을 제공해야 한다.


정신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어디에 있든지, 항상 느긋하게 시간을 내어 필요에 따라 체크인을 하라.




당신은 그들이 누구인지,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관계없이, 항상 모든 사람들을 존중해야 한다.


당신이 사람들과 교류하는 방식과 당신이 보여주는 존경심은 당신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여러분의 개인적인 발전 계획이 사회적 불안을 극복하는 것을 요구한다면, 친구와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은 좋은 첫걸음이다.


너는 밖에 나가서 거의 어울릴 수 있지만 그만큼 사교적일 필요는 없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이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는 환경에 적응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여러분이 연속적으로 몇 번의 실패를 겪었었다면, 여러분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를 분석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라.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자신과 비슷한 목표를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을 찾아보고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과 비교해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좀 더 현실적이거나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적절한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몸을 유지하는 상태는 정신 상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라.


기억하라, 건강한 마음과 건강한 몸이 함께 간다.




팁을 가지고 작업할 때, 반드시 여러분의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고 여러분의 관점의 어떤 변화도 특별히 기록해 두십시오.


너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하라!